로고

Ntv Studio
Login
  • Contact Us
  • Notice
  • Contact Us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Notice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포근한백마법사21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회   작성일Date 26-06-19 02:18

    본문

    #4월 18일 토요일​효링이랑 원래 광주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생각해보니 둘이 한번도 여행을 간적이 없던거에오??그래서 급으로 떠난 군산여행ㅎㅎㅋㅋㅋ 진짜 신의 한수였다둘이 설은 기념으로 사진도 찍어주고​​​곱창 맛집도 가줌이거 먹으려고 웨이팅을 두시간이나 했다니 근데 야곱 매니아로써 아주 만족했음​​​근처에 있던 술집사실 군산이 소도시다 보니 골목골목 잘 찾아보면분위기 좋은곳이 은근 있더라구요예전같았으면 소주로 달려달려를 외쳤겠지만이제 이 체력이 안되는.. 슬픈 영혼들...ㅋ큐​​#4월 19일 일요일​담날 아침!! 쿄링이가 가고 싶다던 에타맛집가고점심으로 유명 맛집을 갈까 그냥 짬뽕 맛집 갈까 하다가웨이팅은 어제로 만족한 우리들웨이팅 없는 현지인 찐맛집을 향함(존맛이었음)​​​빵집도 이성당 못기다려서현지인 서산출장샵 맛집 영국빵집감ㅋㅋㅋㅋㅋㅋ마지막 코스로 코히 한잔 하고 뺘뱌이날씨도 최고였구 재밌어따 증말 (´▽`ʃ♡ƪ)​​​다음날 아니고 같은날 저녁2주연속으로 친구들과 놀아서 미앙한 마음에오빠랑 저녁 먹으며 오순도순 수다떨라고 야장 나옴#탄탄탄 연탄구이집인데 어디 을지로 갬성임​​​오랜만에 소갈비도 먹었는데 맛있드라구요?술 이제 그만~~ 하고 당으로 채워넣엇​​#4월 20일 월요일​미리 예약해뒀던 스시집 #라온스시깔끔하게 나오고 맛있어서 추천했던곳​​​여전이 놈맛이던데요??근데 네타가 확실히 작아졌어...전에는 도톰하니 시장스시 같고 좋았는데..​​​시간이 살짝쿵 남아서 내가 좋아하는 #스프링폴 라떼마시러도룡 사무실에 있었을때는 증말 자주 갔는데여전히 꼬숩고 맛있더라요이번에 처음으로 휘낭시에를 서산출장샵 먹었는데 존맛.. 또가야지​​​퇴근하고도 배부르니 간단하게 먹자고해서감자전을 맹들어 먹었슴바삭바삭한 감자채전에 치즈 조합 쏘굿~~​​#4월 22일 수요일​저녁으로 샵샵 먹으러 #샤브향 갔는데오.. 너무 만족했어요고기 질이 너무 좋고 버섯도 가득가득한데다셀프바에 먹을 음식들이 많은게 증말 좋더라구요?​​​근데 이거 다 먹다가 진짜 배 터지는 줄 알았음...샤브샤브 먹을때는 정신 붙들어 매고 먹어야댐 ㅇ_ㅇ​​#4월 24일 금요일​4월의 어느날푸릇푸릇하니 뷰가 너~~ 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ㅎ.. 5년전에도 여기서 와 뷰 진짜 좋다 했었는데ㅋㅋㅋㅋ 다시 내가 여깄는게 믿기지 않아요​​​금요일 점심 급으로 만난 ㅇㅈ연권님!!흐헝 멀리 있어서 톸흐톸흐를 자주 할 수 없어 아쉬움이렇게 번개로 만나니 서산출장샵 아주 좋군요​​​ㅋㅋ 왼쪽에 저 빵 세개는 메이드 부산표 빵덜입니다아니 남편이 울산으로 출장을 갔었는데기차를 잘못타셔서 부산까지 다녀오셨다더라구요ㅋㅋ 바부그리고 금요일 저녁은 또촌~~​​#4월 25일 토요일​원래 1박2일 할까 하다가 당일치기로 다녀온 서산여행은근히 갈곳도 많고 너무 예뻐서 만족한 여행이라요것도 따로 포스팅 해보기로!!​​​딱!! 이때가 겹벚꽃 시즌인거 아시나요?충청도 살암들이라면 서산 꼭 가보시오제가 본 겹벚꽃중에 진짜 제일 예뻤어요​​#4월 26일 일요일​칭따오에서 사온 콜드브루가 맛있어서 콜드브루에 빠짐#모모스 콜드브루 샀는데 꽤괜이더라구요?디카페인은 거의 다먹음​저녁으로는 내사랑 #두찜 #실비한우곱찜닭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 맛​​#4월 27일 월요일​점심으로는 지우연권 생일 서산출장샵 기념으로 #선사갈비집에서 저녁으로는 삼겹살!뭐야 나 이날 연속으로 고기 먹었었네???기록 안해놓으면 기억도 안나는.. 나으 먹도리​​#4월 29일 수요일​최애 영화중 하나! #악프다 인데요이번에 #악프다2 가 나온다고 해서 개봉하자마자 보러갔음영화관에서 팝콘 안먹으면 유죄임워낙 1이 잘나와서 2는 약간 잔잔바리 느낌으로 재밌었음!​​​끝나고 집에 가기 너무 싫은거에오그래서 남편 꼬셔서 양꼬치 먹으러옴 #연취여기 예전에 회사 동호회에서 갔던곳인데 너무 괜찮았거등요?근데 그때보다 더 맛있어짐​​​차가 있으니 강제 금주..ㅋㅋ이것 또한 나쁘지 않군​​#4월 30일 목요일​우리 외식을 꽤 많이 하네??ㅎㅎ어쩐지 잔고가 텅텅이더라니#잇마이타이 맛있다길래 이번엔 나도!!맛있는데 쌀국수 맛집은 실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