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 정보

본문
#4월 18일 토요일효링이랑 원래 광주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생각해보니 둘이 한번도 여행을 간적이 없던거에오??그래서 급으로 떠난 군산여행ㅎㅎㅋㅋㅋ 진짜 신의 한수였다둘이 설은 기념으로 사진도 찍어주고곱창 맛집도 가줌이거 먹으려고 웨이팅을 두시간이나 했다니 근데 야곱 매니아로써 아주 만족했음근처에 있던 술집사실 군산이 소도시다 보니 골목골목 잘 찾아보면분위기 좋은곳이 은근 있더라구요예전같았으면 소주로 달려달려를 외쳤겠지만이제 이 체력이 안되는.. 슬픈 영혼들...ㅋ큐#4월 19일 일요일담날 아침!! 쿄링이가 가고 싶다던 에타맛집가고점심으로 유명 맛집을 갈까 그냥 짬뽕 맛집 갈까 하다가웨이팅은 어제로 만족한 우리들웨이팅 없는 현지인 찐맛집을 향함(존맛이었음)빵집도 이성당 못기다려서현지인 서산출장샵 맛집 영국빵집감ㅋㅋㅋㅋㅋㅋ마지막 코스로 코히 한잔 하고 뺘뱌이날씨도 최고였구 재밌어따 증말 (´▽`ʃ♡ƪ)다음날 아니고 같은날 저녁2주연속으로 친구들과 놀아서 미앙한 마음에오빠랑 저녁 먹으며 오순도순 수다떨라고 야장 나옴#탄탄탄 연탄구이집인데 어디 을지로 갬성임오랜만에 소갈비도 먹었는데 맛있드라구요?술 이제 그만~~ 하고 당으로 채워넣엇#4월 20일 월요일미리 예약해뒀던 스시집 #라온스시깔끔하게 나오고 맛있어서 추천했던곳여전이 놈맛이던데요??근데 네타가 확실히 작아졌어...전에는 도톰하니 시장스시 같고 좋았는데..시간이 살짝쿵 남아서 내가 좋아하는 #스프링폴 라떼마시러도룡 사무실에 있었을때는 증말 자주 갔는데여전히 꼬숩고 맛있더라요이번에 처음으로 휘낭시에를 서산출장샵 먹었는데 존맛.. 또가야지퇴근하고도 배부르니 간단하게 먹자고해서감자전을 맹들어 먹었슴바삭바삭한 감자채전에 치즈 조합 쏘굿~~#4월 22일 수요일저녁으로 샵샵 먹으러 #샤브향 갔는데오.. 너무 만족했어요고기 질이 너무 좋고 버섯도 가득가득한데다셀프바에 먹을 음식들이 많은게 증말 좋더라구요?근데 이거 다 먹다가 진짜 배 터지는 줄 알았음...샤브샤브 먹을때는 정신 붙들어 매고 먹어야댐 ㅇ_ㅇ#4월 24일 금요일4월의 어느날푸릇푸릇하니 뷰가 너~~ 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ㅎ.. 5년전에도 여기서 와 뷰 진짜 좋다 했었는데ㅋㅋㅋㅋ 다시 내가 여깄는게 믿기지 않아요금요일 점심 급으로 만난 ㅇㅈ연권님!!흐헝 멀리 있어서 톸흐톸흐를 자주 할 수 없어 아쉬움이렇게 번개로 만나니 서산출장샵 아주 좋군요ㅋㅋ 왼쪽에 저 빵 세개는 메이드 부산표 빵덜입니다아니 남편이 울산으로 출장을 갔었는데기차를 잘못타셔서 부산까지 다녀오셨다더라구요ㅋㅋ 바부그리고 금요일 저녁은 또촌~~#4월 25일 토요일원래 1박2일 할까 하다가 당일치기로 다녀온 서산여행은근히 갈곳도 많고 너무 예뻐서 만족한 여행이라요것도 따로 포스팅 해보기로!!딱!! 이때가 겹벚꽃 시즌인거 아시나요?충청도 살암들이라면 서산 꼭 가보시오제가 본 겹벚꽃중에 진짜 제일 예뻤어요#4월 26일 일요일칭따오에서 사온 콜드브루가 맛있어서 콜드브루에 빠짐#모모스 콜드브루 샀는데 꽤괜이더라구요?디카페인은 거의 다먹음저녁으로는 내사랑 #두찜 #실비한우곱찜닭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 맛#4월 27일 월요일점심으로는 지우연권 생일 서산출장샵 기념으로 #선사갈비집에서 저녁으로는 삼겹살!뭐야 나 이날 연속으로 고기 먹었었네???기록 안해놓으면 기억도 안나는.. 나으 먹도리#4월 29일 수요일최애 영화중 하나! #악프다 인데요이번에 #악프다2 가 나온다고 해서 개봉하자마자 보러갔음영화관에서 팝콘 안먹으면 유죄임워낙 1이 잘나와서 2는 약간 잔잔바리 느낌으로 재밌었음!끝나고 집에 가기 너무 싫은거에오그래서 남편 꼬셔서 양꼬치 먹으러옴 #연취여기 예전에 회사 동호회에서 갔던곳인데 너무 괜찮았거등요?근데 그때보다 더 맛있어짐차가 있으니 강제 금주..ㅋㅋ이것 또한 나쁘지 않군#4월 30일 목요일우리 외식을 꽤 많이 하네??ㅎㅎ어쩐지 잔고가 텅텅이더라니#잇마이타이 맛있다길래 이번엔 나도!!맛있는데 쌀국수 맛집은 실패요~

